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알림 복음적 생활로 적극적이고 효과적인 사도직 활동을 전개함으로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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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공고]서울대교구 평신도사도직단체협의회 행정 담당 직원 채용(마감)
2021.03.04 22379
서울평협 응시원서 양식.hwp

서울대교구 평신도사도직단체협의회 행정 담당 직원 채용

 

1. 모집 분야

행정, 회원 관리 담당 간사(정규직)

수습기간 3개월[평가를 통해 부적격자로 판정된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]

 

2. 주요 업무

행정, 회계 업무 가능자

회원 관리에 따른 제반 업무

행사에 따른 제반 업무 외

 

3. 필요 역량

행정, 회계 업무에 대한 이해, 교회 근무 경험

MS 오피스(엑셀, 파워포인트, 엑세스), 한글 숙련자(행정 업무)

화상회의 툴 사용 가능자(, 페들렛, 멘티메터 등)

디자인 툴 숙련자 우대(사용 가능한 디자인 툴 이력서 기재)

 

4. 자격 요건

교회기관 등 비영리법인 행정 및 관련분야 경력 1년 이상, 운전가능자 우대

서울평협 취업규칙 제13(직원결격사유)에 해당하지 않는 자

 

5. 제출 서류

서울평협 입사지원서 및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

(서울평협 지정 양식만 가능 / 다른 양식 접수 불가 / 홈페이지 내 채용 공고 참조)

교적 사본, 본당 주임신부 추천서

* 참고: 1차 서류 합격 후 제출 : 경력증명서, 자격증 사본

2차 면접 합격 후 제출 : 졸업증명서 외

 

6. 접수 기간 및 방법

기간 : 34() ~ 3월 25() 17시 마감. (기간 연장)

이메일(clas@clas.or.kr) 접수

[입사지원서는 PDF파일로 파일명은 지원자명으로 작성 요망]

 

7. 전형일정

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: ​개별 연락

2차 면접전형 : 추후 결정하여 통보

2차 면접전형 합격자 발표 : 개별 연락

* 서류 전형 합격자는 면접 당일 소정의 실무능력 평가 과제가 있습니다. 또한 위의 전형 일정은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 

8. 근무 조건

근무시간 : 09:00~18:00(5)

근무장소 :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길 80, 가톨릭회관 510호 서울평협 사무국

수습기간 3개월[평가를 통해 부적격자로 판정된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]

 

9. 기타

업무로 인해 전화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. 이메일(clas@clas.or.kr)로 문의 바랍니다.

위 제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채용 절차가 끝난 후 모든 제출 서류들은 전량 폐기됩니다.



서울평협 취업규칙 

13(직원결격사유)

① 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자는 직원에 임용될 수 없다.

1. 교회법에 저촉되는 자

2. 금치산자 또는 한정치산자

3. 파산자로서 복권되지 아니한 자

4. 금고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

5. 금고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유예의 기간이 완료된 날로부터 2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

6. 징계에 의하여 파면처분을 받은 때로부터 5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

7. 채용 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제출서류가 허위인 경우

8. 경력 또는 학력, 이력사항 등을 허위로 작성하여 채용된 자

9. 특정 자격을 요구하는 경우 해당 자격이 상실 또는 정지된 자

직원은 제1항의 각 호에 변동이 생긴 경우 즉시 임용권자에게 통보하여야 하며, 본당은 통보받은 경우 즉시 교구로 통지하여야 한다.

1항의 경우 교구는 근로계약을 즉시 해지할 수 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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